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이마트24와 손잡고 청량한 매력 가득한 ‘썸 콘셉트’ 하이볼 음료 2종을 8월 1일 출시한다.
상큼하고 러블리한 스테이씨의 이미지에 하이볼의 청량함을 더한 이번 협업은 편의점 업계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하이볼은 ▲자스민티 하이볼(하늘색 패키지)과 ▲스트로베리 하이볼(분홍색 패키지) 두 종류다. 자스민티 하이볼은 자스민꽃 향과 청량한 탄산감이 특징이며, 스트로베리 하이볼은 딸기 농축액과 타피오카 펄을 더해 달콤한 맛과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두 제품 모두 3도 저도수, 500ml 용량에 4000원으로 판매된다.
하이볼 캔에는 스테이씨의 로고와 썸을 상징하는 디자인 요소들이 적용돼 팬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특히 굿즈 중심의 팬 활동이 활발한 스테이씨의 팬층에게는 한정판으로서의 매력도 충분하다.

이마트24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8월 13일 성수와 홍대에서 열리는 게릴라 시음 이벤트를 통해 스테이씨 하이볼을 먼저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하이볼 2천원 할인쿠폰’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스테이씨 협업 상품 6종(간편식, 디저트 포함)과 하이볼 2종을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로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사인 CD 등 한정 굿즈를 200명에게 증정한다.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하이볼 1캔당 1천 원 할인, 기타 상품 30% 할인 혜택도 있다.
스테이씨와의 콜라보 상품은 이미 이마트24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월 선보인 협업 제품 7종 중 4종이 각 카테고리 판매량 상위권에 올랐고, 7월 출시된 ‘닭가슴살메밀면볼’은 멤버 띠부씰을 수집하려는 팬들의 열기로 샐러드 카테고리 내 일매출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스테이씨와의 협업은 MZ세대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쾌하고 기분 좋은 썸머 콘셉트 상품으로 더 많은 팬들과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