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가수 백종찬의 ‘Cameron London, Mighty Fine’이 이번 주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 TOP3에 올랐다.

키트베러는 지난 30일 5월 5주 차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의 주인공들을 공개했다.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는 아티스트의 비용 부담 없는 쉽고 빠른 키트앨범 제작·출시 서비스인 키트베러가 선정한다. 키트베러를 통해 출시된 국내외 키트앨범 중 매주 3장의 앨범을 선정, 집중 조명하고 연계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아티스트와 그들의 음악을 리스너에게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픽으로 백종찬의 데뷔 싱글 ‘Polaris’를 선정했다. 감미로운 발라드 감성의 싱글 ‘Polaris’는 백종찬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자 길라잡이가 돼주는 존재들에 대한 진심을 담은 곡이다. 지난해 12월 디지털 싱글로 선공개돼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것에 이어 이번에 키트앨범으로 피지컬 발매돼 아티스트 백종찬의 활발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 밖에도 미국을 중심으로 활동 중인 아티스트 Cameron London의 EP ‘Wishful Thinking’와 미국 뉴욕을 베이스로 활동 중인 밴드 Mighty Fine(마이티 파인)의 20주년 기념 앨범 ‘All Killer’를 선정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