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 최근 룰루레몬, 안다르, 제시믹스등의 스포츠웨어의 인기가 상승중이다. 이에 발맞춰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허무는 스타일 ‘애슬레저룩’이 일반화 되고 있다.
스포츠 용품에도 스타일을 중시하는 문화가 확장되며 덤벨임에도 인테리어 용품으로 손색없는 디자인 헬스용품 브랜드 라피니토가 최근 주목을 받는다.
라피니토는 단순한 운동 도구를 넘어 운동하고 싶게 만드는 심리적인 요인과 더불어 심미성까지 고려하여 만든 디자인 헬스용품이다.
최근 박람회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SNS에서 활동하는 여러 운동 인플루언서의 워너비 운동기구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라피니토 제품 라인은 “매일의 운동을 예술로 승화시킨다”는 모토로 우아함과 기능성을 겸비해, 사용자의 거주 공간까지 예술적 아름다움으로 채우는걸 추구한다.
제품은 스틸, 비건 레더, 우드의 세 가지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했다. 또한 환경까지 생각하여 비건 레더를 사용해 만들었다.
라피니토의 제품 라인업은 데스크용 덤벨 패키지부터 홈 & 짐 전용 스탠드 패키지, 어린이를 위한 Kids 덤벨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기에, 모든 연령대의 사용자가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라피니토 관계자는 “단순히 체력을 증진하는 것을 넘어, 사용자가 자신만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일상의 모든 순간을 더욱 가치 있게 여기는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해 나가길 바란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운동 기구를 통해 어디에서나 아름다움을 창조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라고 밝혔다.
라피니토는 최근 완판과 온라인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고급 텀블러를 무료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