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가 트렌디한 보컬로 음악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의 스토어 링크 라이브를 통해 트리플에스의 신곡 ‘걸스 네버 다이(Girls Never Die)’ 영상이 공개됐다.

스토어 링크 라이브는 아티스트 맞춤형 상점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콘텐츠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지우와 서다현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한 채 ‘걸스 네버 다이(Girls Never Die)’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이지우와 서다현은 매력적인 보이스로 남다른 보컬 시너지를 드러내는가 하면, 여유로운 표정과 제스처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두 사람의 치명적인 비주얼과 강렬한 포스가 돋보였다. 이지우와 서다현은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케미와 폭발적인 에너지로 곡이 가진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했다.

트리플에스는 총 24명의 멤버로 이뤄졌다. 지난 8일 완전체 첫 정규앨범 ‘어셈블24(ASSEMBLE24)’를 발매하고 다양한 음악 방송과 영상 콘텐츠를 통해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2023 MAMA 어워즈’와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에서 신인상을 받으며 글로벌 대세 걸그룹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고고씽 GOGOSING’은 각종 드라마 OST, K팝 라이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리스너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tha93@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