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2023 수험생 레고랜드 정복’을 준비했다.

수능 수험생들은 수능 시험 다음날인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총 55일간 파크 입장권부터 각종 식음료와 호텔 식사 등 레고랜드 리조트 내 서비스를 방문 횟수 제한 없이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레고랜드에 방문하는 수험생 중 선착순 1350명에게 매표 시 ‘미니피규어 교환권’도 준다. 미니피규어는 레고랜드 빅샵에서 교환권을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수험생에게는 입장권 50% 할인 및 동반인(최대 4명)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레고랜드 호텔 레스토랑 석식 뷔페 20% 할인과 레고랜드 리테일 샵의 전 제품과 식음료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단, 기존 세일 중복 상품은 할인에서 제외되며, 레고랜드 호텔 레스토랑 석식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수다.

특히, 이번 수험생 특별 할인 기간 동안 하나의 수험표로 12월 31일까지 횟수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방문할 때마다 각종 할인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받을 수 있다. 단, 모든 수험생 할인 혜택은 다른 할인 이벤트 및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수험생 할인을 받기 위해선 2024학년도 수능 수험표나 수시 합격증, 논술 수험표, 수능 원서 접수증 등 수험생을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서류와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긴 시간 동안의 노력을 거쳐 수능시험을 치르고 입시를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특별히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그 동안의 스트레스와 고생을 레고랜드에서 날려 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