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타이틀리스트가 겨울 시즌을 겨냥한 방한 액세서리 ‘윈터 콜렉션’을 출시했다.

윈터 컬렉션은 헤드웨어 34종, 넥워머 11종, 핸드워머 및 카트 미츠 4종, 이어워머 10종으로 구성했다. 우먼스 아이템, 비니, 프리미엄 라인, 윈터 테크 라인, 스테이드라이 라인 등을 추가해 계절에 따른 보온 소재, 환경과 코디에 맞는 폭넓은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 서머 콜렉션에서만 포함했던 스테이드라이 소재 아이템을 윈터 컬렉션에도 추가해 업그레이드한 방한 악세서리로 구성했다.

윈터 컬렉션 비니의 대표 아이템은 편안함 때문에 열정적인 골퍼들이 선호하는 꽈배기 패턴의 케이블 니트 폼폼과 두꺼운 니트 조직의 보드워크 폼폼이다. 100% 아크릴 소재로 촘촘하게 짜여 궁극의 따뜻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며, 마이크로 폴리스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향상했다.

타이틀리스트는 2022년 FW 시즌에 여성 골퍼들의 폼폼 제품에 대한 사랑을 확인했다. 이번 우먼스 라인에는 여성 골퍼의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다양한 폼폼 제품의 모자를 출시한다.

서머 콜렉션에서 인기가 많았던 버킷 모자를 윈터 버전의 우먼스 폼폼 버킷으로 선보인다. 챙 끝에 내장된 와이어로 날씨에 따라 바람을 막을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으며, 프리미엄 울 혼방 소재를 겉과 안감으로 모두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이어워머를 탈 부착해 2-웨이로 착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우먼스 폼폼 캡과 프로파일이 높아 이마를 따뜻하게 해주며 사이즈 조절을 통해 실용성을 높인 우먼스 FW 바이저도 함께 선보인다.

윈터 테크 라인은 추위를 가장 먼저 느끼는 귀와 목을 보호해 체온을 올려주기 위한 이어워머와 넥워머로 구성했다. 3D 엠보싱 소재와 플리스 소재를 함께 사용한 듀얼 소재 공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강력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라인은 울 혼방 소재와 캐시미어를 함께 사용해 보온은 물론,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프리미엄 소재인 인조 퍼와 브러쉬드 안감의 이어워머와 넥워머, 그리고 따뜻한 울 혼방 소재가 적용된 프리미엄 이어 워머 울 캡이 머리, 목, 귀를 모두 감싸주어 동절기 라운드에 도움을 준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