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춘천=김기원 기자] (재)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진태)는 9월 5일(화) 한국건강관리협회 강원도지부 사무실에서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대학원 총원우회와 입장권(300매)을 사전구매 약정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입장권 구매 약정식에는 김동일 상임부위원장을 비롯한 총원우회 회장 박철호(한국건강관리협회 강원도지부 본부장), 부회장 서다빈 등이 참석했다.

박철호 총원우회장은 “강원특별자치도에서 세계 최초로 산림을 주제로 하는 엑스포가 개최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한국외국어대학교 재학생 및 동문 약 2,000명을 대상으로 강원세계산림엑스포를 홍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동일 상임부위원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입장권을 구매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행사가 마무리될 때까지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한편,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는 “세계, 인류의 미래, 산림에서 찾는다.”는 주제로, 2023년 9월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 31일간 강원특별자치도 세계잼버리수련장을 비롯하여 설악∼금강권을 연결하는 고성, 속초, 인제, 양양에서 개최된다.

acdcok@hanmail.net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