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일반인이 접근하기 힘든 곳을 조명하는 신작 예능 ‘관계자 외 출입금지’ 출연진이 촬영차 조폐공사에 다녀온 소감을 밝혔다.

31일 충북 청주여자교도소에서 SBS 새 프로그램 ‘관계자 외 출입금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종국, 양세형, 이이경, 미미, 이동원 PD가 참석했다.

‘관계자 외 출입금지’ 촬영을 하고 있던 김종국, 양세형, 이이경은 교도관 복장으로, 미미는 죄수복을 입고 등장했다.

이날 이동원 PD는 “‘최초로 우리가 어디를 갈 수 있을까, 다른 방송국에서 못 찍어본 곳을 찍어보자’가 선정 기준이었다. 조폐공사에 가서 250억원을 만들고 오기도 했다”고 귀띔했다.

김종국은 “(조폐공사에서 돈을 만드는 것을)실제로 보니까 별거 아니더라. 큰 종이인데 잘라서 그렇게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양세형은 “별거 아니었는데 그거 보다 내 통장에 찍힌 돈 보니까 진짜 별거 아니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관계자 외 출입금지’의 정규 시즌은 파일럿 당시 고정 MC였던 김종국, 양세형, 이이경과 함께 ‘인천국제공항 편’의 일일 관계자로 출연해 맹활약했던 ‘예능 대세’ 오마이걸 미미가 MC군단에 정식 합류해 반짝이는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또 정규 시즌에서는 ‘나로우주센터’와 ‘조폐공사’를 비롯해, 더욱 놀랍고 흥미진진한 금지구역들의 이야기를 방송 최초로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전무후무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계자 외 출입금지’ 정규 시즌1 첫 회는 오는 6월 1일 오후 9시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