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age
이달의 소녀 츄(왼쪽), 현진.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 현진이 팀에서 쫓겨난 츄를 지지했다.

현진은 26일 프라이빗 메시지 플랫폼을 통해 츄의 퇴출과 관련해 “머리가 아프다. 마음도 아프다. 정말 화난다”고 밝혔다.

현진의 메시지를 본 한 팬은 “혹시나 모르니까 말 조심하자”며 걱정했다. 그러자 현진은 “누구보다 지금 가슴 아픈 건 츄 언니”라며 “많이 응원해주고 사랑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또 다른 팬은 “언니 혼나는 것 아니냐”고 물었다. 이에 현진은 “왜 혼나. 내가 잘못했어?”라며 자신의 의견을 꺾지 않았다.

앞서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5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츄의 제명 및 퇴출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츄의 폭언 등 갑질 관련 제보가 있어 조사한 바, 사실이 소명돼 회사 대표자가 스태프들에게 사과하고 위로하는 중이다. 당사가 책임을 지고 츄를 퇴출시키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츄와 함께 일해본 스태프들이 소속사 측의 주장을 반박하고 나섰다. 특히 웹예능 ‘지켜츄’ 작가는 “갑질이라니 진짜 웃긴다. 지우(츄 본명)는 자기도 힘든데 다른 스태프가 돈 못 받을까 봐 걱정해주던 애”라며 “그래봤자 지우는 잘 될 거다. 워낙 사람들한테 잘해서”라고 츄를 응원했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 DB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