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가 7일부터 이민진 작가의 장편소설 ‘파친코’ 2권 오디오북을 사전 연재한다.
이날 1회 차 오픈을 시작으로 총 10회에 걸쳐 연재가 진행된다. 매주 월, 수, 금 자정에 다음 회차가 공개되며 오는 28일을 끝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앞서 1권 연재를 통해 오디오북을 접한 구독자들은 저마다 호평했다. “파친코 오디오북 출시 소식에 윌라 가입했다. 후회 없을 만한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어 감사했다”, “성우의 담백한 내레이션과 적재적소에 들어간 효과음, BGM은 오디오북이 전하는 감동을 더욱 극대화했다” 등의 감상평을 남겼다.
1권은 주인공 선자와 이삭, 한수의 관계에 대한 서사에 관해 다뤘다면, 2권은 이들의 다음 세대에 대한 더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
윌라는 4대에 걸친 방대한 스토리를 사전 연재를 통해 구독자들로 하여금 부담 없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했다. 특히 전문 성우들의 목소리를 통해 서사의 전달, 캐릭터들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 ‘파친코’ 2권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2권에서는 1권의 감동과 더불어 시대의 변화에 선자와 이삭, 한수를 비롯한 더 많은 등장인물들의 새로운 서사가 펼쳐질 예정”이라며“그 놀라운 감동의 스토리를 끝까지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1
![[윌라 보도사진] 윌](https://file.sportsseoul.com/news/legacy/2022/09/07/news/202209070100035540002339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