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220722_165650509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오는 8월 7일 ‘스텔라 국제 키즈 앤 주니어 모델 콘테스트 2022’가 개최된다.

다음달 7일 The-K호텔 서울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원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SS스포츠서울, (재)국제모델협회, (사)한국여성지도자연합대전시지부가 주관하며 3차례의 무대 교육을 거친 후 진행된다.

원 대표는 이번 국제 대회를 통하여 글로벌 키즈 & 주니어 모델들이 꿈의 무대 도약을 위한 첫걸음에 디딤돌이 되어 지구촌 어린이들과 함께 소통하고, 나눔을 배우며 K-POP 한류문화 축제로서 대회 참가자들의 끼와 재능 발굴에도 목적을 두고자 대회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대회는 ‘sharing together(함께 공유)’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 공헌 행사의 일환으로 NGO 단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국내외의 소외된 어린이들과, 러시아 폭격으로 2022년 3월 7월 기준 우크라이나 전국 211개 학교가 완전히 파괴되거나 일부 파손되어 배움의 기회를 잃고 있는 우크라이나 학생들을 위한 학교 재건 긴급구호에 동참하고자 행사 수익금을 후원한다.

대회를 주최한 원정미대표는 “전쟁의 아픔과 고통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이번 대회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선의의 경쟁도 하고 나눔과 봉사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ams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