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 글래드 책방 패키지 1
글래드호텔이 도서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글래드 책방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글래드호텔

[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 명절 연휴에도 코로나19 탓에 멀리 떠나기 어렵지만 가까운 곳에서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호텔 패키지가 출시되고 있다.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국내 5개 하얏트 호텔은 청량한 가을 하늘을 마음껏 바라볼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동시 진행되며 10월 11일까지 예약한 고객에게 최대 25%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5개의 하얏트 호텔은 연휴 기간 외부에 나가지 않고 호텔 안에서 만족스러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의 녹음이 호텔을 감싸고 있어 청량한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실내 어린이 수영장 및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및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각각 최고층 24층과 30층에 자리한 로비에서 조망하는 아름다운 서울의 도심 전경 및 부산의 해운대 바다 전경을 자랑한다.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안다즈 서울 강남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콘텐츠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경험을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11월 22일까지 ‘가을, 한 모금’ 시즌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타입은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로 나뉜다. 가을 한정 상품 혜택으로 광주요 소리잔을 제공한다. 흙으로 빚은 도자기 구슬이 들어있어 술이나 차와 같은 음료를 마실 때 아름답고 청아한 소리를 낸다. 최근 ‘홈술’, ‘홈카페’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밖에 나가지 않아도 집에서 편하고 분위기 있게 음료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선물이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교보문고에서 직접 큐레이팅한 글래드 추천 도서와 함께 거리두기를 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책방’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책방 패키지는 객실에서 힐링 도서와 함께 가을을 느낄 수 있다. ‘너와 함께라면 인생도 여행이다’(지은이 나태주), ‘모든 사람에게 좋은 사람일 필요는 없어’(지은이 김유은), ‘여행 없는 여행’(지은이 마고 캐런), ‘죽은 자의 집 청소’(지은이 김완), ‘당신이 옳다’(지은이 정혜신) 등 5개의 도서 중 1권이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 패키지를 즐길 수 있으며 하루를 가볍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테라 맥주 2캔을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로 인해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고객들이 나만의 공간에서 힐링 도서로 심신의 안정을 찾고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교보문고의 큐레이팅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북캉스 패키지로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마음껏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vivid@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