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샤 루스
주얼리브랜드 러브캣 비쥬의 광고캠페인의 세계적인 모델 사샤 루스.제공|러브캣 비쥬


세계적인 모델 사샤 루스가 주얼리 브랜드 러브캣 비쥬 (LOVCAT BIJOUX)의 2014 가을·겨울 광고캠페인에서 순수한 소녀같으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러브캣 비쥬의 새로운 뮤즈인 사샤 루스는 그녀만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연출하는데 탁월해 최근 유명 디자이너들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세계적인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최근 톱모델만이 선정될 수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 ‘샤넬’과 ‘디올 뷰티’의 메인 모델로 활동 하는 등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되는 차세대 톱모델이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보여주는 러브캣 비쥬의 얼굴인 사샤 루스는 이번 시즌 ‘시스루(See-Through)’를 메인 테마로 새롭게 선보이는 러브캣 비쥬 주얼리 아이템과 함께 이번 올 가을·겨울 화보를 한층 업그레이드된 분위기로 연출했다.

세계적인 모델 사샤 루스와 함께 하는 러브켓 비주의 시스루라인은 심플 & 화이트의 절제된 세련미로 데일리 룩에서부터 파티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연출이 가능하다. 광고캠페인에서 사샤 루스가 착용한 러브캣비쥬 아이템은 9월 전국 러브캣비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러브캣비쥬 온라인 직영몰인 러브캣몰(www.lovcatmall.com)과 러브캣 & 러브캣 비쥬 통합 페이스북 (www.facebook.com/LovcatPari)을 통해 러브캣 비쥬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및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조현정기자 hjcho@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