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롯데건설이 시공한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를 분양한다.
서울 서초구 잠원동 신반포 13차를 재건축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는 사업 시행 및 분양은 신반포13차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이 주관하고, 시공은 롯데건설이 맡았다.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는 지하 3층 ~ 지상 35층, 3개 동, 총 330세대 규모로 이중 98세대를 일반분양한다. 일반분양분은 전용면적 49㎡ 6세대, 59㎡ 25세대, 84㎡ A 39세대, 84㎡ B 22세대, 107㎡ 6세대다.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는 서울 지하철 3호선 잠원역과 신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에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및 센트럴시티,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국립중앙도서관 등 편의시설이 갖춰져있다. 또 신동초등학교와 신동중학교가 단지 인근에 있고, 한강 주변 잠원 한강공원, 명주근린공원 등 환경이 돋보인다.
단지 외관은 커튼월 룩, 오픈 발코니와 옥상 구조물 특화 디자인 등으로 차별화한 것이 특징. 외부 공간 조경은 놀이와 운동이 가능한 복합형 공간인 플레이그라운드와 사계절 볼거리와 휴식이 있는 수변공간인 워터라운지, L-파티오, 어린이 놀이터 등을 갖춰 주민들의 휴식을 제공한다.
커뮤니티 센터는 클럽라운지와 북카페, 실내골프클럽, 피트니스클럽 및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한 탁구장과 GX룸, 코인 세탁실 등이 도입되고, 세대 내에는 자동으로 공기 청정과 환기 기능을 할 수 있는 공기 청정 환기 시스템이 적용돼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해준다.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오프라인 견본주택 대신 홈페이지를 통해 분양 내용을 제공한다.
한편 6월 8일 한국감정원 청약 사이트 청약홈을 통해 1순위 청약을 진행하고 6월 16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