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미국, 유럽 등 주요 국가에서 1차 출시된 애플의 아이폰SE 2020가 예상을 뛰어넘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오는 5월 6일 한국 상륙을 앞두고 있다.
아이폰SE 2세대는 아이폰8과 크기, 디자인, 무게 등 비슷하지만 최신 애플 프로세서 A13 바이오닉 칩셋이 탑재되어 있으며, 출고가 가격은 50만원대 저렴한 가격부터 시작이 되고 4년전 출시된 아이폰SE 1세대 모델보다 커진 4.7인치 화면을 장착했다.
또한 터치ID 기능이 적용된 홈버튼이 존재하며, 전면 카메라는 700만화소, 후면 카메라는 1200만화소로 인물 사진 모드가 추가가 되었고 IP67등급의 방수, 방진 기능이 제공되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의 갤럭시A51, A71 5G 모델과 LG전자의 LG 벨벳까지 5월 중 출시할 예정에 있어 스마트폰 시장은 다시 활기를 되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휴대폰, 핸드폰 싸게사는법을 제공하는 스마트폰 전물 할인몰 ‘엘파크몰’ 에서 아이폰SE 2세대 사전예약을 시 기기 값에 최대 50% 할인과 단독 사은품 혜택을 최대치로 제공하겠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사전예약 시 출고가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급 사은품으로 에어팟 프로, 에어팟2세대 유선버전, 최대 30만원 백화점 상품권과 함께 애플워치, 유로휠 전동킥보드,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아이패드 7세대, 갤럭시탭A 10.1, 쿨럭 마사지기, 불스원 공기청정기, 벨킨 무선충전기 등이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5G, LTE 모델들도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갤럭시S20, 갤럭시노트10 최저 50만원대로 판매하고 아이폰XR, XS 10만원대등으로 할인하여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고 갤럭시A90은 2천원대, LG V50 ThinQ는 9천원대로 판매 중이다.
엘파크몰 관계자는 “아이폰SE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의 경우 SK, KT, LG U+(유플러스) 3사 통신사 번호이동, 기기변경, 신규가입, 요금제등에 따라서 상이할 수 있지만 최대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라며 “애플의 경우 국내 제조사와는 다르게 사전예약 혜택이 없기 때문에 자사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이 더 상향이 되었다고 볼 수 있으며 보다 합리적으로 아이폰SE를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번 사전예약을 잘 이용해 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아이폰SE 사전예약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파크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