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 깨끗한나라가 ‘보솜이 육아끝판왕 캠페인’의 일환으로 육아 인식 개선 프로젝트 ‘함께해 유(YOU)’를 진행한다.
‘함께해 유(YOU)’ 프로젝트는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육아 사연을 공유하고 공동육아를 약속하는 ‘공동육아 온에어(On-air)’, 육아 중인 지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마음 전달 사서함’,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풍성하게 꾸며줄 ‘마음 전달 스티커’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공동육아 온에어’는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와 함께 공동육아를 다짐하는 사연 응모 이벤트로 공동육아를 약속하는 메시지를 적어 이벤트 사이트에 접수하면 된다. ‘마음 전달 사서함’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솜이 모델인 다둥이 아빠 백종원의 이미지가 담긴 디지털 카드에 메시지를 적은 후 링크를 복사해 전달하면 된다. 모바일로 참여하면 카카오톡 메시지로 바로 전송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다채롭게 꾸며줄 한정판 ‘마음 전달 스티커’도 준비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게시할 때 ‘육아 끝판왕’, ‘공동육아 중’, ‘독박 탈출’ 등 육아 중인 부모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스티커를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육아 고충을 털어놓고,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공동육아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은 물론 좋은 육아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vivid@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