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실속은 그대로 챙기고 특급호텔의 프리미엄까지 누리는 품격 웨딩 프로모션이 나왔다.
서울 마포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은 ‘2019 파메이징 스페셜 웨딩 프로모션(Famazing Special Wedding Promotion)’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적용기간은 8월부터이며 적용대상은 일요일 및 공휴일 오후 3, 6시 예식이다. 적용인원은 250명 이상 으로 식사할인, 음료제공, 꽃장식 파격 할인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특전사항으로는 예식 당일 스위트룸 투숙, 호텔~공항 또는 미용실~호텔 리무진 서비스 등이다. 특히 양가에 객실 2실을 제공해 혼주대기실로 사용할 수 있어 좋다. 시식 6인 무료 제공과 예식 당일 본식 후 6인(신랑신부, 혼주) 식사 무료 제공 등 꼼꼼하고 세심한 혜택이 따른다.
서울가든호텔 웨딩은 특급호텔임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웨딩을 선보이고 있다. 심플하며 우아한 꽃장식과 호텔 셰프의 웨딩 구성 메뉴까지 체험할 수 있다.
웨딩홀은 강렬한 스카이톤과 순수한 화이트 컬러의 조화를 통해 사랑스러운 공간 연출을 했다. 신부가 편하고 더욱 아름답게 빛내주는 신부대기실, 넓고 편안한 우드 느낌의 폐백실 등을 갖췄다.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