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유인근기자]여성 골프웨어 전문 페어라이어(대표 윤지나)가 의류 후원 조인식을 진행했다. 페어라이어는 15일 오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 페어라이어 매장에서 2019 시즌 페어라이어 골프단 발대식을 갖고 프로골퍼 최혜정(28ㆍ넥시스), 문지은(20)과 의류 후원 계약을 맺었다. 이날 발대식에는 윤지나 페어라이어 대표를 비롯해 새롭게 골프단에 합류한 최혜정(28ㆍ넥시스), 문지은(20)이 자리를 함께했다. 최혜정은 2015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조선일보 포스코 챔피언십 우승자로 올 시즌은 드림투어에서 활동한다. 문지은은 지난해 파워풀엑스 점프투어 with 솔라고CC 16차전에서 우승한 기대주다. 윤지나 페어라이어 대표는 “훌륭한 선수들과 인연을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20~30대 젊은 여성들이 주목하는 브랜드인 만큼 두 선수의 이미지와도 매치된다고 판단해 어렵지 않게 후원을 결정했다. 페어라이어의 스타일리시한 측면뿐만 아니라 경기력을 뒷받침하는 기능성에도 충분히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여성 전문 골프웨어 브랜드인 페어라이어는 온라인 마케팅과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이름을 알린 신생 브랜드다. 지난해는 KLPGA 선수들로 구성된 골프단을 처음 창단했으며, 12월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정식 입점해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RS시리즈의 신제품 ‘RS-X트랙스(TRACKS)’와 ‘RS-X코어(CORE)’ 출시와 함께 힙합 뮤지션 스윙스와 키드밀리가 참여한 스타일 배틀 컨셉의 PUMA RS-X ‘#XTYLEBATTLE’ 화보를 공개한다. 푸마 RS-X 슈즈는 80년대 선보인 푸마의 혁신적인 쿠션 기술인 RS시스템(Running System)이 최초 적용된 오리지널RS모델을 바탕으로 오버사이즈 실루엣, 과감한 컬러웨이 등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 재탄생 했다. 푸마의 과거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레트로 무드와 현재에서 미래 진보를 지향하는 정신을 반영한 레트로 퓨처리즘 컨셉의 시그니처 라인이다. 인솔에 적용된 푸마 RS 시스템이 부드러우면서 안정적인 쿠션감을 제공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발이 편안하다. 점점 넓어지는 벌키한 굽이 오버사이즈 실루엣 형태를 만들어 청키슈즈 무드를 뽐내면서도 미드솔의 입체감 있는 블록 조합에서 RS-X만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RS-X코어’는 화이트&블랙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레이스, 미드솔, 힐컵 등에 블랙 포인트를 적용해 트렌디하면서도 베이직한 스타일의 스포티 슈즈를 완성했다. 어떤 스타일링에도 부담 없이 매칭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 하기에 좋다. ‘RS-X트랙스’는 RS-X코어 보다 더 과감한 컬러 웨이가 돋보이는 개성 있는 슈즈다. 그레이와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미드솔과 힐컵에 적용된 퍼플&청록, 오렌지&레드 등 개성 넘치는 컬러 조합이 시선을 끈다.
|
까스텔바작, 카카오 VX와 전략적 제휴 체결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13일 카카오 VX와 브랜드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3일 오전, 까스텔바작은 서울 강남구 까스텔바작 본사에서 백배순 대표를 비롯한 까스텔바작 임원진과 카카오 VX 문태식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 사간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까스텔바작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올 상반기부터 향후 2년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디자인에 활용한 콜라보 상품 출시, 카카오 VX가 새로이 출시하는 골프용품과 액세서리 등의 유통에 함께하게 된다. 우선 올 3월 말에는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라이언, 어피치, 네오 등이 즐기는 파리 여행을 테마로 한 까스텔바작의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라인이 론칭된다. 그리고 카카오 VX에서 출시하는 골프용품, 액세서리 등은 오는 4월 중으로 까스텔바작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협약은 ‘젊은 감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표방하고 있는 까스텔바작이 소비자의 일상에 활력을 선사함과 동시에 브랜드 전문성을 강화, 보다 젊은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카카오 VX 역시 이번 협업을 통해 자사 골프용품과 액세서리를 전국의 까스텔바작 매장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ink@sportsseoul.com
기사추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