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최근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국대폰’ 이 휴대폰 관련 커뮤니티 및 포털 사이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일 ‘국대폰’ 은 삼성전자의 갤럭시S8, LG 전자의 LG V30을 대상으로 0원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블랙프라이데이’ 를 명목으로 전국 상위대리점을 통해 한정 재고 200대를 수급하여 선착순 판매를 진행했으며, 대기자 폭주로 인해 주말 동안 서버가 불안정하여 일정 시간 동안 접속이 안되는 등 곤란한 상황을 겪기도 했다.


‘국대폰’ 관계자에 따르면 “사전에 수급 된 재고 200대는 이미 진행 당일 전부 소진 된 상태이며, 추가 재입고로 인해 3차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 대리점을 통한 재고 수급은 12월 말까지는 꾸준히 진행 될 예정이나 수량은 확답이 어렵다.” 라고 전했다.


‘국대폰’ 은 한국 소비자 평가 (KCA),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식 인증을 거친 온라인 스마트폰 특가 전문 카페로 내년 출시 예정인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F 출시일 전까지 온라인 사전예약을 진행하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실제로 ‘국대폰’ 은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해오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서 입지를 다져왔으며, 갤럭시S9, 갤럭시노트8, 아이폰7 20만 원대, 갤럭시S8, LGV 30 0원대 등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누적 방문자 수 1억 2천만 명을 돌파하는 등 대형카페로 성장해왔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