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국대폰’ 이 20여종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프리마켓’ 을 오픈했다.


국대폰에서 진행하는 ‘프리마켓’ 스마트폰 품목은 갤럭시S8, LG V30, 아이폰7, 갤럭시S9, 플러스, 노트8 등 세대 지난 플래그십 스마트폰과 아이폰XS, XR, 갤럭시노트9, LG V30 등 신규 스마트폰, 갤럭시와이드3, A6, A7, A8 2018, A8 STAR, ON7 프라임, LG Q7 등 중저가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프리마켓’ 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모델은 갤럭시S8, LG V30, 아이폰7이다. 국대폰에서 실제 활동 중인 ‘VIVASTUDIO’ 아이디를 가진 회원은 “갤럭시S8, LG V30, 아이폰7 전부 출시 당시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으나 높은 금액으로 구매를 망설였었다. 하지만 지금까지도 이용하기에 손색없는 스펙을 탑재했음에도 불구하고 웬만한 보급형 스마트폰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되는 것을 발견한 순간 약정 기간이 남았지만 바로 구매하게 되었다.” 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국대폰은 내년 5G 상용화와 함께 같이 출시 될 예정인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갤럭시F’ 와 ‘갤럭시S10’ 출시일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혜택으로 갤럭시F, S10 공기계, 1년 요금지원, 단말기 반액지원, 기어 아이콘X, 태블릿 PC 등 다양한 혜택을 내걸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