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최근에 출시한 애플의 아이폰XS, 맥스, XR을 포함하여 각 제조업체들의 신규 스마트폰 잇따라 출시 되면서 2018년 하반기 스마트폰 대전의 경쟁이 치열한 양상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업체들도 예외는 아니며, 추가할인 및 사은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내걸면서 소비자들을 현혹하고 있다.


여기 ‘핸드폰 싸게 사는 법’ , ‘핸드폰 싸게 사는 곳’ 등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온라인 특가 전문 카페 ‘국대폰’ 은 최신 스마트폰을 포함하여 중저가 스마트폰, 프리미엄 스마트폰 등 다양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출고가 기준 최소 50%부터 10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갤럭시S8, LG V30 0원, 갤럭시S9, LG V35 20만 원대, 갤럭시S9 플러스,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 30만 원대, LG G7 10만 원대에 판매 중이며 아이폰7 256GB는 20만 원 입금 시 0원에 선택약정 25% 요금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갤럭시노트9는 약정 기간동안 25% 요금할인과 20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8, 플러스, X, XS, XR 구매 시 ‘애플 정품 에어팟’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밖에 국대폰은 신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사전예약, 현금완납, 0원 특가, 세컨디바이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페이스북 페이지 ‘인사이트’ 에 거론 된 이력이 있으며 한국 소비자 평가(KCA),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등 정식 인증을 거쳤다. 현재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대형카페로 성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