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서울에서 가까운 입지로 용인 처인구 이동면 서리 일대 코리아 C.C 내에 위치한 용인 전원주택 라센트라는 자연친화적인 이탈리아 건축양식 '토스카나' 스타일을 반영한 럭셔리 타운하우스다. 모던한 스타일의 빌라프레미오와 고풍스러운 빌라센트라, 단독형의 빌라루쏘까지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잔여분에 한해 선착순으로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 주택 디자인 회사인 바세리안 라고니가 설계와 디자인에 참여해 4M에 달하는 높은 층고, 고급 수입 브랜드의 대리석과 원목, 타일 등을 내부에 채웠으며, 이태리 고급 주방 가구를 설치하는 등 프리미엄 골프빌리지의 품격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이태리에서도 오래된 도시 중 하나인 코르토나 언덕 위 마을을 모티브로 골프장 경사면을 살려 건축된 라센트라 프레미오타입은 45세대가 각기 다른 페어웨이 전경을 확보했다.
단독형인 빌라루쏘는 메디치 가문의 별장을 모티브로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녹지가 풍부하게 조성되어 있는 환경 속에서 힐링이 가능하며 탁 트인 조망과 개방감을 최대화하기 위해서 층별 야외 테라스를 설치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 다락방까지 구성하여 4인 이상이 거주하기에도 무리 없으며 18세대로 구성했다.
라센트라에서는 입주민에게 자전거와 바이크, 카메라 렌탈 서비스와 케이터링, 세차, 드라이클리닝, 시설 예약 등 대행 서비스, 전시회, 골프 리그와 같은 문화서비스가 제공된다. 입주민 전용 애플리케이션도 이용 가능하다.
관계자는 "서울 근교에서 자연친화적인 생활이 가능한 라센트라는 서울 강남권에서 40분 거리이며, 동탄신도시와는 10분 내외로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고 밝히며, "용인 기흥IC 인근으로 용인 아트투어랜드를 비롯해 수도권 남부 최대 규모인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들어선다. 이 밖에도 R&D 최첨단 스마트 타운과 이케아 등이 조성될 예정에 있다"고 설명했다.
자연과 함께하는 전원생활을 꿈꿀 수 있는 용인 전원주택 라센트라는 만족스러운 주거공간으로 수도권 내에서 이와 같은 전원주택의 추가 공급이 어려운 상황이다. 현재 단지 내 빌라 프레미오와 빌라 루쏘타입 잔여분에 한해 선착순 분양을 실시하고 있으며, 개별 등기가 가능한 공유제 콘도로 각종 세제 혜택이 적용되기 때문에 희소가치가 높고 주변 입지에 따른 지가 상승이 기대된다.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