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 써브웨이 카도군 블랭킷 프로모션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인기 자체 캐릭터 ‘카도군’을 활용한 ‘카도군 블랭킷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F/W 시즌 한정판으로 제작한 카도군 블랭킷을 세트 메뉴 구매 고객에게 5900원, 단품 메뉴 구매 고객에게 7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26일부터 소진 시까지 써브웨이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깜찍한 외모의 카도군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한 카도군 블랭킷은 귀여운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무릎 담요는 기본, 후드(hood)를 사용하면 망토로, 접으면 쿠션으로 변신한다. 써브웨이의 주 고객층인 2030 세대의 취향을 정조준해 제작했으며, SNS 선 공개 당시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또 한 번의 품절대란을 예고하고 있다.

카도군은 지난 봄 써브웨이가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제작한 자체 캐릭터로, 브랜드 캐릭터로는 드물게 단숨에 인기 캐릭터로 등극했다. 써브웨이에서 S/S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카도군 피크닉팩’은 소량 제작된 한정판 굿즈라는 사실이 SNS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첫날부터 전국적인 품절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박수정 써브웨이 마케팅 본부장은 “지난 S/S 시즌 카도군 피크닉팩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조기 종료된 이후 카도군 캐릭터 굿즈에 대한 고객들의 요청이 계속돼 이번 F/W 시즌 카도군 블랭킷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라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