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가 오는 18일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밋업을 개최한다.
스파크 플러스 삼성점 요다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후오비 코리아 소개를 비롯해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프로그램 소개와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관련 Q&A, 네트워킹, 경품 추첨 등의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모임 사이트 ‘온오프믹스’를 통해 가능하며, 1차 서류 검토를 거쳐 밋업 참가자를 확정 발표할 예정이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는 ‘후오비 글로벌’이 각 지역의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문가들을 영입하고 지식과 자원을 공유해 함께 성장해 나가자는 취지에서 만든 프로그램.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로 선정되면 후오비 글로벌 주관 이벤트의 입장 티켓 무상 지원 및 연설 권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후오비 캐피탈, 후오비 랩스, 후오비 에코 등 각종 정보가 공유되고 프로젝트 토론 및 투자 기회 세미나에도 참여할 수 있다.
|
신한은행은 다음달 30일까지 워너원과 함께 대고객 경품 증정 이벤트 ‘셰이크 유어 쏠(Shake your SOL)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의 일환으로 워너원의 이벤트 광고 영상을 신한은행 공식 SNS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오픈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총 세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Shake your SOL(흔들기)’은 신한 쏠(SOL) 앱을 다운받고 로그인한 뒤 흔들기만 하면 즉석에서 스타벅스 커피 쿠폰과 GS25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두번째 ‘Shake your SOL(소개하기)’은 지인에게 신한 쏠(SOL)을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 쏘울(1명), 가족 해외여행 상품권(5명), LG그램 노트북(10명) 등 역대급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추천인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세번째, ‘Shake your SOL(영상공유하기)’은 재미있는 나만의 쏠 흔들기 영상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좋아요’ 수가 많은 고객 순으로 갤럭시노트9(5명), 호텔 상품권(15명)을 증정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는 신한 쏠(SOL)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이미지를 대표하는 금융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KEB하나은행이 영국 금융전문지 ‘PBI(Private Banker International)’로부터 ‘2018 글로벌 혁신 비즈니스모델 우수 PB은행’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지난 12일(현지시간) 싱가포르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개최된 PBI의 ‘제28회 Global Wealth Summit and Awards 2018’에서 ‘글로벌 혁신 비즈니스모델 우수 PB은행상(Most Innovation Business Model)’, ‘남아시아 지역부문 우수 PB은행상(Outstanding Private Bank in South Asia)’, ‘M&A를 통한 성장전략 보유 우수 PB은행상(Outstanding Private Bank for Growth Strategy - M&A)‘ 등 세 부문을 동시에 석권했다.
KEB하나은행은 2012년 국내 최초로 ‘동아시아 최우수 PB은행상’을 수상한 이래 현재까지 7년 연속 ‘혁신적 비즈니스 모델 최우수 PB은행’, ‘기술주도 WM서비스 제공 우수 PB은행’ 등 다양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아왔다.
특히 이번 시상에서는 고객의 니즈에 맞춘 풍부한 종합자산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 ‘PB시장 선도능력’과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기반의 금융 환경에 부응하는 ‘인공지능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 ‘차별화된 채널전략’과 ‘자산관리 협업’ 등의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