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여행 가격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www.skyscanner.co.kr)는 셀프트래블 시리즈로 유명한 여행전문 출판사인 상상출판(대표 유철상)과 함께 신간 서적 ‘스페인 셀프트래블’ 출간 기념 ‘스상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tvN의 인기 TV 프로그램인 ‘꽃보다할배’ 촬영지로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스페인 여행을 위한 가이드북 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양사 공동 프로모션으로, 5월 1일부터 31일까지 1개월간 총 40명에게 추첨을 통해 상상출판의 신간 서적과 영화티켓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상상출판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http://goo.gl/GZCcHd)를 방문하여 스카이스캐너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덧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상상출판의 신간 서적인 ‘스페인 셀프트래블’을, 또 다른 20명에게는 각 2매의 영화티켓이 주어진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6월 4일 상상출판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스카이스캐너의 한국 시장 담당 김현민 매니저는 “해외여행을 위해 항공권 예약이 집중되는 5월을 맞아, 다수의 여행서적 베스트셀러를 보유하고 있는 상상출판과 함께 유익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상상출판과의 재미있는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보다 다양한 활동으로 우리나라 여행객들의 마음 속에 스카이스캐너의 이름을 알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우석기자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