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글로벌 주요 스마트폰 제조업체들이 프리미엄 전략 스마트폰을 잇달아 공개한다.


애플을 시작으로 LG 전자, 화웨이 등이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삼성 전자가 지난 8월 24일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9를 출시, 한발 먼저 스마트폰 시장 선점에 나서면서 제조사간 마케팅 경쟁은 어느 때보다 치열해질 전망이다.


이에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 ‘국대폰’ 은 삼성 ‘갤럭시 시리즈’ 를 대상으로 가격을 대폭 인하한다고 전했다.


먼저 출시 된 만큼 그 이후 집중되는 타 제조사 스마트폰에 대응하기 위함이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8, S9, 노트8, S7 엣지, 와이드3 등 출고가 기준으로 최소 50%부터 100% 할인을 진행하며 갤럭시S7 엣지는 단종 모델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 된다.


이 밖에도 국대폰은 갤럭시노트9 구매 시 기어 아이콘X,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X 구매 시 애플 정품 에어팟을 가입 유형 상관없이 전부 지급한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기어 아이콘X와 애플 에어팟은 시중에서 10~2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다.


한편, 국대폰은 아이폰XS, 맥스, XR 국내 출시일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여 온라인 접수 건을 미리 확보 중이다. 국대폰에서 제공하는 아이폰XS, 맥스, XR 사전예약 혜택은 아이폰XS, XR 공기계, 기기값 반액지원, 12개월 요금지원, 애플 에어팟, 애플 아이패드, 제스파 전신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듀얼 파워 마사지기, 대우 에어프라이드, 10인치 태블릿PC 등 선택형 사은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