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 KEB하나은행은 한국 축구대표팀의 아시안게임 2연속 금메달 획득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행사를 벌인다.

이번 행사는 KEB하나은행의 ‘오! 필승코리아 적금 2018’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3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에 ‘오! 필승코리아 적금 2018’을 신규로 가입하면 12~23개월 기본금리 연 1.8%에 0.3%포인트를 더한 기존 최고금리 연 2.1%에 0.4%포인트를 더해 최고 연 2.5%의 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KEB하나은행 공식 페이스북을 비롯해 K리그 페이스북, 대한축구협회 페이스북 등의 SNS 채널을 통해 ‘손흥민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국가대표 A매치 경기티켓 10% 할인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도사진)아동수당 수급고객 유치 이벤트

KB국민은행은 3일부터 올해 말까지 아동수당 수령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내게와! 뽀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계좌로 아동수당을 2회 이상 수령한 고객이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뽀로로몰 이용권 10만원(10명), 뽀로로몰 이용권 5만원(100명), 뽀로로몰 이용권 3만원(300명) 등 총 41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자동으로 신청되며, 당첨자는 내년 1월 18일 국민은행 홈페이지나 KB스타뱅킹, 리브(Lii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동수당은 보건복지부 주관으로 0세부터 만 6세 미만의 아동이 있는 가구의 소득인정액이 선정기준액(2인 이상 전체 가구의 소득 하위 90% 수준)이하인 경우 월 10만원씩 지급하는 제도다.

KB국민은행은 아동수당을 받는 고객들이 압류방지통장(KB행복지킴이통장)에 가입할 수 있도록 가입대상을 확대했으며, 아동수당이 본래의 취지인 자녀 복지를 위해 쓰일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사진자료 신한銀 삼성페이 원스탑 계좌 신규등록서비스

신한은행은 은행 방문 없이 삼성페이를 통해 통장 신규에서 계좌등록까지 가능한 삼성페이 원스톱 계좌 신규·등록 서비스를 시행한다.

삼성페이 원스톱 계좌 신규·등록 서비스는 신한은행 거래가 없는 고객도 영업점 방문 없이 삼성페이를 통해 계좌·신한카드(체크) 신규와 삼성페이 계좌등록을 한번에 할 수 있으며 계좌조회와 이체 서비스는 물론 전국 신한은행 ATM을 통해 입금, 출금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한은행 계좌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삼성페이에 ‘자주 쓰는 입금계좌’, ‘최근 입금계좌’ 설정 기능을 새롭게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신한은행 X 삼성페이 쏠쏠한 리워즈 받아가쏠(SOL)’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페이 앱을 통해 신한은행 입출금계좌와 체크카드를 최초로 신규 개설하고 ‘신한 쏠(SOL)’에 가입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삼성리워즈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체크카드로 온·오프라인 결제 시 5000원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존에 신한은행 계좌를 보유한 고객에게도, 이벤트 기간 중 삼성페이를 통해 신한 쏠(SOL) 가입 시 삼성리워즈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