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김가연 선수, 박소현 선수
김가연(왼쪽), 박소현.
골프존, 2018 롯데렌터카 WGTOUR 상반기 챔피언십 개최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은 이달 13일과 14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2018 롯데렌터카 WGTOUR 상반기 챔피언십’를 개최한다. 총상금은 1억원(우승 상금 2000만원)이며, 이번 대회 우승자에게는 특전으로 KLPGA 정규투어인 제주 삼다수 마스터즈(8/10~12) 출전권이 수여된다. 주목 할 만한 선수로는 지난 4차 대회에서 공동 2위를 기록한 박소현3(24.서희건설)과 김가연(27.1879GOLF) 등이 있다. 정규투어 대회는 예선을 거쳐 결선 1라운드 66명(시드권자, 예선통과자, 추천선수), 2라운드 45명(21명 컷오프)의 선수들이 이틀간 승부를 벌이게 된다.경기 순위는 결선 1, 2라운드 스트로크 성적을 합산해 결정하고, 3인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 코스는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사우스스프링스CC이다. 또한, 현장이벤트로 ‘GTOUR의 사랑법을 표현해주세요’가 진행된다. 현장에서 개별적으로 SNS 인증을 하거나 대회 중계 방송을 인증하는 등 각자의 특색과 개성을 담아 대회를 알리는 이벤트이다. 경품으로는 고급 와인과 골프 모자가 증정된다.

렉서스
골프 부킹 앱 티스캐너, ‘렉서스’ 증정 이벤트 실시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7월부터 11월 18일까지 티스캐너 회원을 대상으로 렉서스 ES300h를 증정하는 ‘단 한번의 예약으로 렉서스 오너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국내 골프 부킹 앱 최초로 실시되는 차량 경품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티스캐너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을 하고, 원하는 국내외 골프장을 예약 후 1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PC를 통해서도 동일하게 응모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내 티스캐너로 1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한 회원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라운드 횟수만큼 중복 응모되므로 라운드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증가한다. 이벤트 추첨은 오는 11월 28일 골프존카운티 안성Q에서 공개 추첨방식으로 진행된다.

티스캐너 서비스 관계자 김민준 팀장은 “지난해 티스캐너를 오픈한 후 약 1년간 한결 같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티스캐너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신규 회원에게도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차량이 경품으로 걸린 이벤트는 국내 골프 부킹 앱 최초로 진행되는 것이다. 별다른 절차 없이 티스캐너를 통한 단 한번의 예약만으로도 손쉽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만큼, 티스캐너로 편리한 골프 부킹 서비스를 즐기고 렉서스의 주인이 되는 행운의 기회에도 도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까스텔바작_이성호프로_후원협약식
까스텔바작, KPGA 코리안투어 이성호 후원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KPGA 코리안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성호 프로 후원을 밝히며 스포츠마케팅 확대에 나섰다. 까스텔바작이 지난 9일 2018 KPGA 코리안투어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이성호 프로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까스텔바작은 이번 후원을 통해 2018 KPGA 코리안투어, 아시안투어 등 국내외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이성호 프로의 여정에 함께할 예정이다. ‘팀 까스텔바작’에 새로 합류하게 된 이성호 프로는 이번 시즌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에서 KPGA 코리안투어 36홀 최소타 타이기록(128타)를 세운 데 이어 뛰어난 샷 감각으로 준우승을 차지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KPGA 실력파 골퍼이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탄탄한 실력을 갖춘 이성호 프로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올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이성호 프로가 더욱 멋진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성호 프로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로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까스텔바작 골프웨어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믿고 응원해주는 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리스트 AVX 골프볼
타이틀리스트, AVX 골프볼 출시

골프볼 타이틀리스트가 또 다른 프리미엄 골프볼 AVX를 새롭게 출시한다. 골퍼들이 선호하는 부드러운 타구감은 물론 날카롭고 낮은 탄도, 압도적으로 긴 롱게임 & 아이언 비거리와 프리미엄급 숏게임 퍼포먼스를 함께 선사한다. AVX는 기존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의 개발 방향인 ‘골퍼에서 시작해 골퍼에서 끝나는’ 프로세스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역대 최대 규모의 마켓 테스트를 거쳐 탄생했다. 지난 2017년 10월부터 2018년 1월까지 4개월간 미국 아리조나, 캘리포니아, 플로리다의 3개 주(州) 시장에 먼저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그 결과, 많은 골퍼들이 AVX의 비거리, 특히 롱게임과 아이언의 압도적인 비거리 증가와 함께 부드러운 타구감을 경험할 수 있게 되면서 폭발적인 호응과 구매 의사가 이어졌고, 전세계 시장에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AVX 골프볼은 타이틀리스트 R&D팀의 혁신적인 코어와 커버, 그리고 공기역학 기술의 집약체로 AVX 모든 구성 요소에는 타이틀리스트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녹아있다. 이로써 AVX는 타이틀리스트의 프리미엄 골프볼 중 가장 낮은 탄도, 롱게임 & 아이언에서 낮은 스핀량과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