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국내형 스포츠 카트백 출시 ㈜볼빅(회장 문경안)이 2018년 한국 골프환경에 최적화 된 국내형 스포츠 카트백을 출시했다. 국내형 스포츠 카트백은 카트 장착 시, 전면 멀티 포켓 수납이 용이하게 설계된 것이 특징으로 최근 노캐디 라운딩과 셀프 카트 이용이 증가하고 있는 한국 골프환경에 맞게 최적화 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백 전면에 볼 수납용 포켓 및 펜꽂이 포켓, 스코어카드 포켓 등의 다용도 멀티포켓으로 다양한 종류의 소품 수납이 가능하다. 9.5인치에 3kg의 경량 스포츠 카트백으로 대형 의류포켓 및 효과적인 수납을 위한 내부수납구조로 기능성을 더했으며 클럽의 엉킴을 막아주는 14분할 디바이더 사용으로 클럽 수납 또한 용이하다. 멜란지 데님 소재를 사용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웰딩 포인트 지퍼 사용과 함께 지퍼부분의 원형 고리 스타일의 포인트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컬러는 블랙과 레드 총 2종으로 출시됐다.
‘2018 KB국민카드 GATOUR with 브리지스톤골프 4차 대회’ 필드 결선 개최㈜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은 이달 8일과 9일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CC에서 ‘2018 KB국민카드 GATOUR with 브리지스톤골프 4차 대회’ 필드 결선을 개최한다. 남녀통합부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1.5배의 포인트가 걸려있는 시즌 첫 번째 메이저 대회(필드)로, 전국 지역별 예선을 거쳐 남녀 통합 총 128명(시드권자, 예선참가자, 초청)의 참가자가 결선에 진출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50만 원 상당의 골프문화상품권을 시상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도 약 50만 원 상당의 웰컴패키지(▲비발디파크CC 평일 2인 그린피 이용권 & 카트피 무료 쿠폰, ▲대회 공인구 등)를 제공한다. 또 이벤트 시상으로 신페리오 1위, 남녀 롱기스트 및 니어리스트 시상 등 다채로운 시상과 만찬이 준비되어 있어 대회의 재미를 더했다. GATOUR는 골프존의 순수 아마추어 스크린골프 대회로 전국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GATOUR 2부 챌린지투어와 3부 드림투어도 등급별로 참여할 수 있다. 대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8 KB국민카드 GATOUR with 브리지스톤골프’의 모든 대회는 KB국민카드에서 주최하고, 브리지스톤골프(BRIDGESTONE GOLF)와 비발디파크에서 후원하며, 바록스, 샘표, 1879WINE, 자올에서 협찬한다.
타이거 우즈와 렉시 톰슨 리미티드 에디션 볼 출시브리지스톤골프가 골프공 사용 계약 선수인 타이거 우즈와 렉시 톰슨의 한정판 볼을 출시했다. 타이거 우즈가 사용하는 TOUR B XS, 렉시 톰슨이 사용하는 TOUR B X 볼에 선수 사진과 로고가 추가되었다. TOUR B XS 타이거 우즈 에디션은 우즈의 볼로 플레이하고 싶다는 고객 의견에 응하여 제작됐다.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는 명실상부 골프 역사상 최고의 선수다. 우즈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TIGER” 로고를 프린팅했다. 또, 우즈가 시합에서 사용하는 볼 넘버 “1”로만 한 더즌을 구성했다. TOUR B X 볼은 렉시 톰슨 에디션이 출시되며 처음으로 국내에 선보였다. 렉시 톰슨 에디션은 브리지스톤골프와 렉시 톰슨이 올해 처음 정식 계약을 진행한 기념으로 제작했다. 렉시 톰슨은 2017년 LPGA CME 글로브 포인트(선수들의 시즌 성적을 포인트로 환산 한 순위) 대상을 차지한 여자골프 세계 랭킹 3위의 선수다. 렉시 톰슨 에디션 볼은 “LEXI” 로고가 새겨져 있다. 타이거 우즈의 TOUR B XS는 손에 달라붙는 타감과 높은 스핀 성능으로 숏게임을 중시하는 골퍼에게 적합하다. 반면, 렉시 톰슨의 TOUR B X는 강한 탄도, 높은 비거리 성능을 경험하고 싶은 골퍼에 적합하다.
스릭슨, ‘브레이브 홀’ 이벤트 운영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은 BE BRAVE캠페인 일환으로 전국 주요 골프코스 시그니쳐홀 10여곳에서 골퍼들의 용감한 도전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이브 홀 이벤트는 7월부터 12월 31일까지 코스공략을 위해 용감한 도전이 필수적인 전국의 주요 골프코스 시그니쳐 홀을 선정하여 이곳에서 골퍼의 과감한 도전을 독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선정된 브레이브 홀에서 용감한 도전에 성공할 때마다 캐디로부터 스릭슨 BE BRAVE 볼마커를 성공의 증표로 받게 되며, 이렇게 획득한 볼마커를 스릭슨 아이언세트, 드라이버, Z STAR 등 스릭슨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지난 3월부터 진행중인 스릭슨의 BE BRAVE 캠페인은 라운드 중 찾아오는 필드의 방해와 두려움을 이겨내고, 언제나 용감한 플레이를 지향하는 스릭슨의 브랜드 정신을 오롯이 담아낸 캠페인이다. 스릭슨은 필드의 다양한 어려움을 이겨내고 과감히 도전하는 내용을 담은 TVCF를 통해 스릭슨 BE BRAVE 캠페인의 방향성을 알리고 있으며, 한편으로 브레이브 홀 이벤트를 통해 라운드 중인 일반 골퍼들이 용감한 플레이에 도전할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우고 있다.
까스텔바작, ‘명품스윙 에이미조’와 후원 계약 체결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은 미국에서 레슨 프로로 활동하고 있는 ‘에이미 조(Aimee Cho)’와 미디어프로 후원 계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까스텔바작에서는 이번 미디어프로 후원 계약을 통해 의상 후원 등 적극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까스텔바작의 미디어프로로 합류하게 된 에이미 조는 LPGA Class B 멤버로서 US여자오픈에 참가하는 등 프로 선수 활동을 거쳐 미국에서 레슨 프로로 활동했으며, 이후 전국적으로 방영되는 레슨 방송 출연을 계기로 유튜브 최고의 인기 골퍼가 되었다. 미국의 유명 골프 채널인 ‘모닝 드라이브’ 출연해 골프 레슨을 진행했다. 현재 에이미 조는 ‘Golf with Aimee’라는 유튜브 채널 및 온라인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 유튜브에서 13만명의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명품 스윙 에이미 조’라는 컨텐츠를 통해 골프 레슨부터 골프에 좋은 운동 등 다양한 골프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유튜브 13만명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에이미 조 미디어프로의 레슨 컨텐츠에 힘을 실어주고자 이번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더 나아가 글로벌한 골프 엔터테이너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엑스골프,국내 고원지대 골프장 BEST 5 국내 골프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에서 시원한 라운딩이 가능한 고원지대 골프장 패키지 BEST 5를 발표했다. 대표적인 고원지대 골프장인 강원도 버치힐과 용평 1박 2일 패키지는 숙박(용평 그린피아 38평형 4인실 또는 드래곤밸리호텔 2인실), 조식을 포함한 36홀로 요일에 따라 최저 28만 5천원~ 최대 44만 5천원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해발 400m 진안고원에 자리잡고 있는 전라북도 무주 안성cc는 36홀 그린피와 숙박( 빨강치마리조트 4인실) 조식을 포함한 가격이 최저 17만 5천원 ~ 최대 27만 이다. 천혜의 자연을 품은 제주 에버리스에서는 1박 2일에 최대 45홀까지 (1일차, 18홀 / 2일차, 18홀 또는 27홀) 라운딩 할 수 있다. 단, 일~수 출발할 경우 2일차에 27홀 가능하며 최저 21만 5천원 ~ 최대 28만 9천원이다. 한국 10대 퍼블릭 코스에 선정된 해발 310m 블루원상주cc는 그린피 36홀, 숙박(블루원 상주 골프텔 20평형 2인실), 클럽하우스 조식과 석식 각 1회씩 제공된다. 최저 27만 5천원 ~ 41만 원이다. 과감한 코스로 성취감을 맛볼 수 있는 해발 250m 백제cc는 그린피 36홀, 숙박 (골프텔, 일반실 15평형 4인실), 조식 1회 제공 가격이 최저 20만 8천원 ~ 29만 3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