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석혜란기자] 쌀쌀해진 늦가을, 셀럽들의 겨울나기 패션은 어떨까.


지난달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패션 매장에서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그룹 엑소 멤버 세훈을 비롯해 배두나, 하정우, 이정재, 김효진, 이영진, 김원중, 휘황, 이현이, 이호정, 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세훈


세훈은 패딩 스타일의 콤비 재킷에 '카무플라주' 패턴의 넥타이를 매치해 세련미를 과시했다. 특히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를 이마가 보이게 연출해 댄디한 느낌까지 더했다.


▶ 배두나


배두나는 금장 버튼 코트와 하이웨스트 통팬츠로 세련미를 과시했다. 여기에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똑단발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 하정우


하정우는 짧은 기장의 패딩 점퍼로 과하지 않은 깔끔한 룩을 연출했다.


▶ 이현이


모델 이현이는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의 패딩 점퍼로 멋을 냈다. 여기에 강렬한 레드 립스틱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 이정재


이정재하면 '슈트'라는 단어가 떠오를 정도로 댄디한 '패딩슈트룩'을 선보였다.


▶ 이호정


모델 이호정은 '타탄체크' 패턴의 니트를 미니 가죽 스커트와 매치해 귀여운 느낌을 자아냈다. 여기에 한쪽으로 말아올린 당고 헤어스타일, 빨간 통굽 힐이 생동감을 더했다.


▶ 이영진


모델 이영진은 하이웨스트 통팬츠에 밑단의 퍼 장식이 독특한 점퍼로 멋을 냈다. 여기에 올가을 유행 컬러중 하나인 머스타드 색감의 니트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 김원중


김원중은 체크 패턴과 붉은색 카무플라주 패턴이 화려한 패딩 점퍼로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 김효진


배우 김효진은 블랙엔 화이트룩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보석이 은은하게 장식된 앵클 부츠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뉴미디어국 shr1989@sportsseoul.com


사진ㅣ 석혜란기자 shr198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