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명리조트는 오는 6월 ‘쏠비치호텔&리조트삼척’ 개관을 앞두고 있다. ‘쏠비치호텔&리조트삼척’은 삼척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개관을 앞둔 만큼 모든 객실 등 완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대명리조트회원들은 쏠비치호텔&리조트삼척을 통해 동해바다 삼척의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게 된다.
현재 전국 12개 직영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는 대명리조트는 이번 ‘쏠비치호텔&리조트삼척’ 개관을 통해 여름휴가를 떠나는 국내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주목된다. 2016년 초 막바지 겨울여행과 봄, 여름휴가, 가을나들이 등은 대명리조트와 함께하면 어떨까? 개관을 앞둔 ‘쏠비치호텔&리조트삼척’과 12개의 직영리조트는 대명리조트회원권으로 모두 이용이 가능하며, 레저 및 부대시설까지 이용이 가능해 인기 있는 상품이다.
대명리조트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델피노cc(골프), 소노펠리체cc, 신설된 소노빌리지 내의 승마클럽 등 다양한 레저시설의 국내 최대휴양지로 손색이 없으며, 대명리조트회원권으로 이 모든 레저 및 부대시설을 할인 및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는 회원들이 리조트예약과 레저, 부대시설 등의 이용관련문의 등을 1:1전담관리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담당레저컨설턴트의 정확하고 빠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는 대명리조트회원이라면 레저컨설턴트의 안내를 통해 여행에 있어 어려움 없이 여행준비를 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가격은 원룸‘패밀리’(2,000만원대), 투룸‘스위트’(3,000만원대)로 형성되어있으며, 최고급 리조트 로블리안(소노펠리체)는 최저 1억원대부터 형성되어 있다.
최근 3년 연속 대명리조트‘최우수영업상’을 수상한 홍명호부장은 “국내여행객들이 대명리조트와 함께 국내여행을 현명하고 알차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대명리조트회원권가격과 가입절차, 할인내용 등은 담당레저컨설턴트를 통해 자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고, 필요하다면 안내책자도 무료로 배송 가능하다.”라고 전했다.(www.daemyung-resort.com)
한편,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전문컨설턴트를 통해 여행 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지역명소를 안내받을 수 있으며, 분양문의 ☎1566-3307(휴일 및 24시간 개인/법인회원권문의) 또는 카카오톡문의(ID: hmh3737)를 통해 최우수 레저컨설턴트 홍명호팀장을 통해 계약절차 및 회원권에 대해 안내받을 수 있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