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패시브\' 슬림 패딩 재킷
아이더 ‘패시브’ 슬림 패딩 재킷

[스포츠서울 조병모기자] 한파가 누그러지면서 움직임이 편한 슬림 패딩 재킷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슬림 패딩 재킷은 쌀살한 초봄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어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고마운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선물로 간절기에 입기 좋고 실용적인 ‘패시브’ 슬림 패딩 재킷과 베스트를 추천했다.

아이더 ‘패시브’ 재킷과 베스트는 고기능성 아웃도어 스포티즘 라인인 모멘텀의 슬림 패딩 제품이다. 모멘텀 라인은 외부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워킹,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어떠한 기후 환경에도 완벽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패시브’ 슬림 패딩 재킷은 얇지만 따뜻한 패딩이기 때문에 이너는 물론 외투로도 착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전세계 스포츠제품 중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이스포(ISPO) 어워드에서 수상한 기능성 충전재 폴라텍 알파를 사용했다.

보온성과 투습력이 탁월한 경량 충전재로 변화가 많은 날씨 속에서도 따뜻하게 대비할 수 있으며 공기 투과율이 높아 세탁이 용이하고 건조 속도가 빨라 실용적이다. 겉감에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과 복원력이 탁월해 착용감이 뛰어나다. 무채색에 톤온톤 배색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남성용은 차콜, 라이트 그레이 2가지며 여성용은 화이트, 핑크, 라이트 그레이 3가지다. 가격은 18만원.

아이더 \'패시브\' 슬림 패딩 베스트
아이더 ‘패시브’ 슬림 패딩 베스트

아이더 ‘패시브’ 슬림 패딩 베스트는 보온성과 경량성 모두 뛰어난 고기능성 슬림 패딩 베스트이다. 패딩 재킷과 똑같은 폴라텍 알파를 사용해 모든 장점을 공유하고 있다. 옆면에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다. 상단 부분에 재귀반사 디테일을 넣어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블랙, 라이트 그레이 2가지며 가격은 12만원이다.

아이더 우진호 상품기획팀장은 “간절기의 경우 두께가 있는 방한복보다는 따뜻하면서도 활동성이 좋은 슬림 재킷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커짐에 따라 2016년 신제품으로 패시브 슬림 패딩 재킷과 베스트를 출시했다”며 “특히 아이더 패시브 재킷과 베스트의 경우 뛰어난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소비자 반응이 좋기 때문에 받는 이나 주는 이 모두 만족하는 설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brya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