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많은 사람들은 이사철이 되면 ‘포장이사 잘하는 곳’, ‘서비스가 좋은 곳’ 등 전문 이사 업체를 찾는다. 다양한 포장이사 관련 정보의 홍수 속에서 정작 좋은 업체를 찾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다.
업계 관계자는 “좋은 이사업체를 찾는 방법으로 개인사업자 보다는 법인사업자를 선택해야 하고 허가 업체인지 무허가 업체인지를 확인해야 한다. 그리고 보증보험 가입 여부도 살펴 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이런 가운데 보증보험 가입 업체인 것은 물론 거품없는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 깔끔한 마무리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으면서 바쁜 나날을 보내는 포장이사 업체가 있다. 바로 대한민국 익스프레스가 그 주인공.
이 업체는 일반 이사 서비스부터 사무실, 원룸, 포장, 용달, 보관이사 등 다양한 이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포장이사는 남자직원 3명과 여자직원 1명을 배치하여 포장에서 마무리까지 깔끔한 서비스를 자랑한다.
그리고 입주일정이 맞지 않아 이삿짐 보관이 필요한 경우, 지방출장과 장기 지방근무를 하는 경우, 해외 주재원이나 해외장기 근무자의 경우, 고가의 미술품이나 전산장비 등의 보관이 필요할 때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렇듯 전문 이사장비와 오랜 노하우의 전문 인력을 보유한 ‘대한민국 익스프레스’는 가장 안전하고 신속한 이사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를 받아 이번 2016 스포츠서울 기업 부문 ‘소비자 만족 대상’에 뽑혔다.
대한민국 익스프레스 조영선 대표는 “고객의 행복한 이사와 안전한 이사를 책임지는 고객만족 넘버원 대한민국 익스프레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포츠서울이 주최하는 2016년 상반기 ‘소비자 만족 대상’은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줄 것으로 기대되는 업체에 대해 서비스 만족도 및 시장 활성화 기여 등을 중점 평가·선정하는 상이다.
채승룡기자 ssit@sportsseoul.com
기사추천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