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505
김태우. 제공 |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스포츠서울]가수 김태우가 어린이날을 맞아 재능기부에 나선다.

가수 김태우가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육영재단에서 주최하는 ‘2015 대한민국 어린이 축제:푸른 꿈을 찾아서(이하 2015 대한민국 어린이축제)‘에 재능기부로 출연한다.

’2015 대한민국 어린이축제‘는 매년 어린이 날을 기념하여 어린이들이 꿈에 대한 영감을 얻고 희망을 잃지 않도록, 유명인들의 이야기 혹은 평범하지만 꿈을 향해 노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축제, 강연, 콘서트 등의 형태로 전하는 신개념 나눔 사업이다.

올해는 가수 김태우, 티아라, 개그맨 문용현 등이 ‘푸른꿈 나눔이’로 발 벗고 재능기부에 나섰으며, 푸른꿈 콘서트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줄 예정이다.

’2015 대한민국 어린이축제‘는 5월 5일 화요일부터 8일 금요일까지 능동 어린이회관에서 진행되며, 가수 김태우의 무대는 5월 5일 화요일 문화관 2층 무지개극장에서 오후 4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가수 김태우는 이 외에도 이미 페인트 재능기부 ‘해피컬러 프로젝트’를 비롯한 정신 사회 재활협회 홍보대사, 강남보육원과의 자매결연을 통한 후원과 재능기부 등 뜻 깊은 행보를 꾸준히 하고 있다.

또한 오는 9일 대전 우송예술회관에서 전국투어콘서트 <T-ROAD>를 열며, 이후 27일 동대문 DDP(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리는 ‘한류문화 페스티벌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에서 아시아 톱 가수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이지석기자 monami153@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