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일본의 메가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신곡으로 올여름 가요계 정조준에 나섰다.
NCT WISH는 22일 0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일본 새 싱글 ‘YO-I-DON! / BOY MEETS GIRL’의 더블 타이틀곡 ‘BOY MEETS GIRL’을 선공개하고,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동시 오픈했다.
신곡 ‘BOY MEETS GIRL’은 지난 1994년 발매된 일본 인기 그룹 TRF의 동명 히트곡을 재해석한 작품이다. 원곡이 가진 따뜻하고 아련한 정서에 에너제틱한 신스 베이스와 하우스 드럼,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을 더해 한층 풍성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여기에 NCT WISH만의 매력을 담은 새로운 랩 섹션이 추가되어 원곡과는 또 다른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들을 마치 한 편의 여름방학 기록처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효과와 멤버들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과 여름의 정취를 전달한다.
이번 싱글은 더블 타이틀곡 구성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BOY MEETS GIRL’을 통해 컴백의 포문을 연 NCT WISH는 오는 7월 13일 0시 또 다른 타이틀곡 ‘YO-I-DO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일본 현지 음반은 7월 15일 발매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