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26일 변우석의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변우석의 새로운 비하인드 사진들을 대거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들은 한 아웃도어 브랜드의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변우석은 날카로우면서도 매끄러운 턱선과 오뚝한 콧날로 완벽한 옆태를 과시하며 조각 같은 미모를 뽐냈다. 특히 설원을 배경으로 노란색 비니를 쓴 채 환하게 웃는 모습은 소년미와 남성미가 공존하는 묘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변우석의 ‘무결점 비주얼’은 실내외를 가리지 않았다. 어두운 톤의 패딩을 입고 정면을 응시하는 컷에서는 깊은 눈빛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화이트 플리스를 입은 사진에서는 투명한 피부와 청량한 매력이 돋보였다. 모델 출신다운 우월한 비율과 어떤 의상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 내는 스타일 소화력은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한편, 변우석은 오는 4월 방영 예정인 MBC 새 금토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을 통해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호흡을 맞춘다.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한 이번 작품에서 그는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왕의 아들 이안대군 역을 맡아, 재벌 상속녀 성희주 역의 아이유와 신분 타파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upandup@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