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세이마이네임의 컴백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걸그룹 SAY MY NAME(세이마이네임)은 이번 겨울을 책임질 세 번째 EP ‘&Our Vibe(앤 아워 바이브)’를 들고 오는 29일 컴백한다.
컴백을 일주일 앞둔 세이마이네임은 22일 ‘&Our Vibe’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을 향한 설렘을 한껏 높였다.
‘Pillow Talk(필로우 토크)’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이번 포토에서는 멤버들 모두 파자마를 입고 소녀들만의 사랑스러운 밤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은 편안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그려내며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한 파자마 파티가 열린 방에서 다양한 아이템들을 활용하는 등 각자만의 매력을 발산해 보였다.
세이마이네임은 앞서 오락실, 걸스나잇 파티 등 여러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들을 통해 그야말로 8인 8색의 다채로운 콘셉트를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특히 세이마이네임은 멤버 히토미, 카니, 도희가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UFO(ATTENT!ON)(유에프오)’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된 신보를 예고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올해 세 번째 컴백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세이마이네임 세 번째 EP ‘&Our Vibe’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