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보이그룹 골든차일드 출신 최성윤(활동명: Y)이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AURORA(오로라)’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세 가지 버전으로, 감정의 온도 차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최성윤의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자연광이 스며든 흑백 톤 속 절제된 눈빛과 차분한 표정으로 깊은 여운을 남긴다. 또 다른 이미지 컷에서는 부드러운 햇살 아래 포근한 니트로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따스한 오후의 감성을 오롯이 그려낸다.

마지막으로 네온 무드의 콘셉트 포토로 최성윤의 새로운 매력을 보인다. 입체적인 실루엣과 강렬한 조도 대비 속 밤하늘의 오로라 같은 섬세하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린다.

최성윤의 첫 솔로곡 ‘AURORA’는 하루의 끝과 시작이 맞닿는 찰나의 순간을 담아낸 곡으로, 노을의 따뜻한 붉은빛과 밤하늘의 푸른 야광이 천천히 스며드는 듯한 감정을 음악으로 풀어냈다. 마치 해가 저물고 다시 떠오르는 흐름처럼 잔잔하게 시작해 점차 감정이 고조되는 전개가 특징이다.

정식 앨범은 오는 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한다.

한편, 최성윤은 지난달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새 출발을 알렸다. 앞으로 앨범 활동을 비롯해 다채로운 무대에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