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정관장이 126년간 쌓아온 전통과 기술력을 집약한 프리미엄 뿌리삼 달임 서비스 ‘달임재 : 1899’를 새롭게 선보인다.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고객 맞춤형으로 뿌리삼을 직접 달여 제공하는 서비스는 이번이 처음이다.
‘달임재 : 1899’는 정관장의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 지삼·양삼 등 뿌리삼과 달임 서비스를 함께 결제하면, 강원도 원주의 전용 시설에서 24시간 달임과 24시간 품질 검사가 이뤄지는 시스템이다. 하루 최대 5회, 선착순으로 운영되는 만큼 희소성과 프리미엄 가치가 높다.
고객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달임 과정 전반을 영상으로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제품 개봉, 달임, 포장까지 주요 단계별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어, 고객은 보다 안심하고 달임액을 섭취할 수 있다.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달임재 : 1899’는 정관장 공장 내 청정실에 마련되어 있으며, 첨단 시설과 철저한 품질검사를 바탕으로 운영된다. 정관장 원주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달임재 : 1899’를 직접 방문할 수 있다.
정관장 관계자는 “126년 역사와 노하우를 담아 뿌리삼 고객들에게 직접 달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달임재 : 1899’를 선보이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세분화되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품격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황진단’ 등 스테디셀러 중심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혈당 조절을 돕는 ‘GLPro’, 남성 건강 특화 제품 ‘RXGIN’, 오리지널 침향 기반 ‘기다림 침향’ 등 신제품을 확대하고 있으며, MZ세대를 겨냥한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아미노 활기력샷’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