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스트릿 패션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세 번째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앞선 두 차례 협업마다 높은 관심을 모았던 만큼, 이번 시리즈 또한 출시 전부터 패션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협업의 중심은 팀버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인 클래식 3아이 러그 보트슈즈다. 새로운 버전은 프리미엄 풀 그레인 레더를 적용해 기존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움과 견고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팀버랜드의 또 다른 대표 모델 유로 하이커(Euro Hiker)에서 착안한 가죽 텍스처와 아웃솔 컬러웨이를 반영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팀버랜드의 헤리티지에 디스이즈네버댓만의 빈티지하고 캐주얼한 무드로 재해석되어 다양한 룩에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뿐만 아니라 협업의 특별함을 담은 스페셜 에디션 슈박스를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팀버랜드와 디스이즈네버댓 협업 제품은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동시 발매되며, 5일부터 팀버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