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예비 점주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찾아가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찾아가는 창업설명회’는 더벤티 지역 사무소가 없어 창업 정보를 접하기 어려운 예비 점주들을 배려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더벤티는 11월 26일 강원 원주, 11월 29일 경기 성남 분당구를 직접 방문해 지역 예비창업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브랜드의 차별화 포인트, 매장 개설 절차, 예상 투자비용, 운영 시스템 등 카페 창업에 필요한 실질적 정보를 제공하고, 예비 점주의 초기 부담을 줄이기 위한 창업 혜택도 함께 소개한다.

또한, 더벤티는 11월 찾아가는 창업설명회 외에도 정기 창업설명회를 서울, 부산, 광주에서 병행 운영한다.

일정은 서울 구로구 더벤티 서울센터, 부산 해운대구 부산 교육장, 광주 중부 사무소에서 11월 12일과 29일에 진행된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카페 창업에 관심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 신청과 자세한 정보는 더벤티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는 “예비 창업자들이 보다 쉽게 브랜드를 이해하고, 창업 과정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기존 정기 설명회 외 ‘찾아가는 창업설명회’를 별도로 기획했다”며 “점주와의 상생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성공 창업을 위한 구체적인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terna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