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정국이 ‘이게 맞아?!’ 시즌 2로 돌아온다.
5일 오전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이게 맞아?!’ 시즌2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게 맞아?!’는 지민과 정국이 함께 떠나는 예측불가한 우정 여행기를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로, 지난해 9월 시즌1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새로운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게 맞아?!’ 시즌2에서는 전역 일주일 만에 다시 시작된 리얼한 우정 여행기가 펼쳐진다. 두 사람은 소박한 예산과 오래된 여행책 하나만 들고 스위스와 베트남 곳곳을 누빈다. 12일간의 여정 속에서 웃음과 감동 그리고 한층 깊어진 ‘찐친 케미스트리’를 선사할 예정.

특히 시즌2는 짐을 최소화한 ‘미니멀리즘 여행’ 콘셉트로 차별화를 꾀했다. 여행 내내 경비를 직접 벌기 위해 치열하게 게임에 임하는 둘을 지켜보는 것도 재미 포인트다. 예상치 못한 상황 속에서 드러나는 솔직하고 생생한 감정은 지민과 정국의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티저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스포일러 스틸컷은 본편의 기대감을 높였다. 두 사람은 스위스의 상징인 마테호른 앞에서 여유롭게 미소를 짓고 베트남 호이안의 해변에서 배를 타고 야경을 즐기는 모습이다.
한편,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되는 ‘이게 맞아?!’ 시즌2는 오는 12월 3일 첫 공개된다. park5544@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