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수진 기자]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블프세일’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행사 기간 누구나 매일 받을 수 있는 ‘블프 쿠폰팩’이 제공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쿠폰,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쿠폰을 증정한다. ‘온앤더클럽’ 회원은 최대 7% 추가 중복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블프세일 기간 동안 제휴 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대표 브랜드별 혜택도 행사 기간 중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어그는 최대 29% 할인, 아디다스 FW 시즌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아벤느는 단독 구성세트와 최대 52%, 미샤는 최대 50% 할인 브랜드위크 등을 준비했다. 네파 키즈는 최대 70% 할인된 가격의 기획전을 진행한다.
매일 특별한 ‘오늘의 특가’ 코너도 마련했다. 캘빈클라인진은 최대 63% 할인, 페트레이는 페트레이 공식 롯데온 최대 할인 및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마인드브릿지에서는 가을 아우터, 니트 등 단독 특가를 선보인다.
롯데온 남지형 마케팅운영팀장은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과 최대 2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까지 준비했으니 연말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ujin17@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