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윤새봄 기자] Mnet 글로벌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2플래닛’의 후속 프로젝트 ‘플래닛C:홈 레이스(PLANET C:HOME RACE)’가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29일 오후 6시, Mnet 공식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를 통해 참가자 라인업과 프로필이 공개되며 글로벌 팬들의 열띤 관심이 쏠리고 있다.

라인업에는 총 18명의 참가자가 이름을 올렸다. 천보원, 천즈슈어, 크리센 양, 당홍하이, 판저이, 후한원, 지아한위, 커밍지에, 리즈하오, 임잭, 안차우윗, 쑨헝위, 왕식헤이, 시에빙화, 쉬에수런, 이첸, 장슌위, 자오광쉬 등이다. 특히 ‘보이즈2플래닛’ 방영 당시 큰 인기를 얻었던 판저이, 리즈하오 그리고 6번째 데뷔 서바이벌 도전을 이어가는 이첸까지 포함되며 더욱 기대를 높였다.

새로운 무대에서 다시 한번 성장과 경쟁을 보여줄 이들의 여정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과연 차세대 글로벌 보이그룹 자리를 차지할 최종 멤버는 누가 될지 시선이 집중된다.

한편, 이번 ‘플래닛C:홈 레이스’는 총 4회차로 제작되며 오는 12월 6일 첫 공개된다.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엠넷플러스에서 선공개된 후, Mnet 채널에서도 순차적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newsprin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