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윤새봄 기자] 김창옥쇼가 돌아온다.

tvN ‘김창옥쇼4’(CP 정민식/연출 김범석, 김효연)가 내달 7일 오후 10시 10분 tvN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새로운 포부를 담은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김창옥쇼4’는 과부하, 고효율, 무한 경쟁으로 소통 위기의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대한민국 강연계의 레전드 클래스 김창옥이 선보이는 갈등 종결 강연쇼다. 특히 이번 시즌은 만능 입담꾼 황제성, 예능 치트키로 떠오른 오나라가 합류해 특별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김창옥쇼4’는 일본 도쿄에서 새로운 시즌의 막을 열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벌어지는 글로벌한 인간관계 이야기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고민러들의 모든 고민을 나눠 들겠다는 김창옥의 당찬 포부와 함께 재기 발랄한 김창옥과 황제성의 코믹한 모습이 눈에 띈다. 몸 개그 투혼까지 펼치며 남다른 각오를 드러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사건건 갈등종결 들어드립니다”라는 슬로건을 필두로 더 많은 사연에 더 깊게 공감하기 위해 혹독하게 귀를 단련시키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김창옥쇼 리부트’부터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이제는 김창옥과 척하면 척, 환상의 티키타카를 뽐내는 황제성과 함께 선사하는 유쾌한 케미가 기대감을 더한다. 한 아름의 사연을 들고 온 황제성이 색색깔의 수많은 고민 엽서를 김창옥에게 모조리 보내는 모습은 ‘김창옥쇼4’를 맞아 더 다양해질 사연자들의 이야기, 그리고 국가대표 갈등 종결자 김창옥의 명품 조언이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한편, 현재 2, 3차 방청 신청이 진행 중이다. 2차는 9월 28일(일), 3차는 10월 12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더 강한 ‘귀’로 더 강한 소통을 예고하며 돌아오는 ‘김창옥쇼4’는 10월 7일(화) 오후 10시 10분부터 tvN에서 시청할 수 있다. newsprin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