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동료 배우 허준석의 특별한 커피차 선물에 진심 어린 감사를 전했다.

아이유는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고맙습니다 준석선배님”, “준석이 아이유는 거의 한 팀이지”라는 메시지와 함께 커피차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내추럴한 모습으로 음료를 들고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특히 커피차 현장 사진에서는 화사하게 꾸며진 커피차와 함께, 아이유를 위한 다채로운 문구가 눈에 띈다.

배너에는 “21세기 대군부인팀, 이러나저러나 이미 대박이겠죠! 모든 배우분들과 스텝분들 응원합니다”라는 허준석의 센스 있는 격려가 적혀 있다. 또한, 아이유의 본명을 활용한 삼행시 ‘아: 아름다운 성희주씨, 이: 이 세상에 얼마나 감동을 또 주시려고!, 유: 유일무이한 작품을 또 주시려고 이렇게’로 응원을 전했다.

아이유와 허준석은 영화 ‘드림’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허준석은 아이유의 팬 콘서트에서도 랩을 선보이며 남다른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아이유가 출연하는 ‘21세기 대군 부인’은 21세기 입헌군주제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모든 걸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은 평민이라 불만인 여자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의 신분 타파 로맨스를 그린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