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강의 총 8개 마련
직장인·학생 위해 평일 저녁·주말 진행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9월 출사 노하우를 담은 온오프라인 니콘스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부터 직장인과 학생을 위해 평일 저녁 및 주말 강의를 확대, 국내 명소를 찾아 초가을 풍경을 담아낼 계획이다.
오프라인 강의는 별도 수강 신청이 필요하다. 먼저 ▲6일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에서 ‘광각렌즈 촬영 실습’ ▲13일 ‘니콘스쿨 가을 출사-창덕궁’ 등을 운영한다.
도심 속 풍경을 담아내는 강의들도 마련한다. 구체적으로 ▲13일 ‘한강을 따라 걷는 서울 풍경 사진 실습’ ▲19일 ‘야경 스택 촬영법 및 보정법’ ▲28일 ‘도시 탐사 촬영 워크숍–연남동&연희동’ 등으로 구성한다.
온라인 강의는 총 3회로,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3일 광각렌즈와 망원렌즈 활용법 ▲19일 일상의 순간, 특별한 기록–야외 인물 스냅 A to Z ▲24일 흑백사진은 색조로부터의 도피인가? 그것이 알고 싶다! 등 각각 오후 8시에 공개한다. 전 강의는 무료다. 라이브 후에도 업로드 된 영상은 상시 시청이 가능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이주은 마케팅부장은 “선선한 가을을 맞아 일과를 마친 후, 즐거운 마음으로 니콘스쿨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시간대는 물론 출사 장소를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여름동안 출사에 목말랐던 분들이라면 이번 니콘스쿨을 통해 다양한 풍경과 인물을 담아내며 가을 촬영을 시작해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