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룡 소방본부장 “앞으로도 소방공무원이 존중받고 신뢰받는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

[스포츠서울ㅣ춘천=김기원기자]강원특별자치도 소방본부(본부장 김승룡)는 7월 15일(화) 본관 2층 소회의실에서 ‘2025년 상반기 모범공무원 정부포상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여식은 모범공무원 규정 및 정부포상 업무지침 등 정부포상 절차에 따라 엄정한 공적심의를 거쳐 추진되었으며, 도 소방공무원 9명이 선발되어 모범공무원증을 수여받았다.
모범공무원 제도는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국가와 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한 공무원을 선발하여 포상하는 정부 포상제도로, 공직자의 사기를 진작하고 자긍심을 고취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김승룡 소방본부장은 “국가와 도민을 위한 헌신과 노력을 다해준 수상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방공무원이 존중받고 신뢰받는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소방본부 예방안전과 고광수(소방경) △소방본부 화재대응조사과 최지만(소방경) △소방본부 종합상황실 김동신(소방경) △소방학교 김숙영(소방경) △원주소방서 서용복(소방경) △환동해특수대응단 김진영(소방령) △인제소방서 이효종(소방경) △고성소방서 고석빈(소방경) △양양소방서 김명진(소방경)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