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걸그룹 위클리 출신 신지윤이 여중생의 감성을 담아 달콤 살벌한 짝사랑 사냥에 나선다.

신지윤의 새 디지털 싱글 ‘Did you love me?’가 오늘(22일) 정오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어 249개국 30개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곡 ‘Did you love me?’는 중학생이던 신지윤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실연 후 알쏭달쏭하고 속상한 여자의 마음을 신나는 리듬과 중독성 넘치는 후렴, 화려한 라인으로 표현했다. 특히 신지윤이 중학생 시절 직접 쓴 가사라는 점이 돋보인다. 성인이 된 후 완성한 2절의 벌스와 랩은 중학생 신지윤에게 24살의 그가 보내는 충고를 담았다.

신지윤은 “‘You swan, he’s a frog. Stop overthinking and go to sleep!(너는 백조처럼 예쁘고 너를 힘들게 하는 그는 개구리처럼 못난이야! 그만 생각하고 잠이나 자!)’라는 한 마디는 그때의 나에게 하는 말이기도 하지만, 연애 때문에 힘들어하는 모든 소녀, 남자 때문에, 사랑 때문에 매일 눈물로 지새는 소녀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라며 “여러분을 울리는 나쁜 사랑은 버리고 이 노래에 춤추면서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지윤은 걸그룹 위클리 출신으로 그룹 탈퇴 후 본명으로 솔로 앨범 발매를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