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메이저리그의 슈퍼스타이자 글로벌 패션 아이콘 오타니 쇼헤이가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보스(BOSS)와 함께 2025년 봄/여름 컬렉션을 큐레이션했다.

‘BOSS SELECTED BY SHOHEI OHTANI’ 컬렉션은 오타니가 직접 선정한 고품질 퍼포먼스 아이템, 야구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링, 그리고 세련된 남성 에센셜 아이템을 담아냈다. 경기장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스타일을 강조하며, 오타니 특유의 클래식하면서도 활동적인 감성을 컬렉션에 녹여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다크 그린 컬러의 퍼포먼스 테일러드 아이템, 뉴트럴 톤의 부드러운 저지 소재 아이템, 캐주얼한 스탠드칼라 셔츠,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아우터웨어 2종이 포함됐다. 여기에 다양한 가방과 우븐 카프스킨 가죽 스니커즈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으로는 오타니 쇼헤이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반영한 한정판 코튼-캐시미어 블렌드 봄버 재킷이 주목받고 있다. 이 재킷은 오프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의 스웨이드 슬리브가 특징이며, 보스 로고와 야구를 모티브로 한 자수가 더해져 특별함을 강조했다.

오타니 쇼헤이는 컬렉션에 대해 “다가오는 봄/여름 컬렉션을 위해 보스와 협업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라며 “특히 나만의 스타일과 야구에 대한 열정을 담아 완성한 봄버 재킷 같은 아이템을 선정해 컬렉션을 구성했다”라고 밝혔다.

보스는 이번 컬렉션의 감성을 모던한 스타일링과 오타니 쇼헤이의 강인한 존재감을 담은 화보 및 짧은 영상으로 공개한다. 전 세계의 보스와 오타니 팬들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스페셜 에디션 봄버 재킷과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